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단계동] 봉화산택지 순대와 곱창전골은 내가 접수한다! 단계동 맛집 봉화산 순대!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20. 3. 26. 08:00

본문

모두들 맛하!

(맛집이 하이라는 뜻)

 

안녕하세요 맛집이입니당

오늘은 단계동 봉화산에 위치한 봉화산 순대를 소개하려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단계동에서 순대국밥은 송학순대국

곱창전골은 바로 여기 봉화산순대라고 생각합니다 :)

곱창전골에 소주한잔 때리면 캬~~~ 이것만한게 없져 ㅋㅋ

 

메뉴판 먼저 보시죠 !

식사류

순대국밥 / 살코기국밥 / 얼큰이국밥

국밥종류는 총 세가지고요 특으로 주문하시면 +천원입니당

안주류

순대곱창전골 / 순대곱창볶음 / 순대 / 머리고기

안주류는 총 네가지가 있습니다.

근데 머리고기는 봉화산순대에서는 먹어보질 못해서

뭐라 설명을 못드리겠네요ㅎㅎㅎ

 

곱창전골 대짜리로 시켰고요 가격은 27000원!

3~4인이 먹을 수 있는 양인데 이 가격이면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가격만 훌륭한 것이 아니라 맛까지도 훌륭해서

많은 사람들이 먹어봤으면 하는 마음에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

 

쨘! 주문한 순대곱창전골이 나왔습니다. 항공샷 한장 찰칵!

정면에서 한번 더 찍어주시고요~

일반 당면순대가 아니라 옛날순대입니다.

순대도 맛있어보이지만 곱창들도 참 쫄깃쫄깃해보이죠?

보이는 그대로입니다 진짜 맛있어요! 쫀맛탱!

조금 기다렸더니 끓기 시작합니다...

소주잔 시동 부릉부릉 드릉드릉~~~~~~~~~~~

보글보글 크 정말 먹음직스럽죠?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단계동 곱창전골 맛집

봉화산 순대 정말 강추합니다!

저 바이럴 알바 아니에요 내돈내먹!!!!!

전에도 말씀드렸다시피 볶음밥의 민족은 후식으로 볶음밥을 먹어줘야합니다

이게 국룰이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 잘볶아졌으니 한입 와아앙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압~~~~~~

 

광고 알바가 아닌 제 돈주고 직접 사먹고 쓴 글입니다. 

개인마다 입맛의 차이가 있다는 점 감안하고 봐주세요 ^^

 

맛집이는 위치 올리고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아름다운 밤! 맛있는 밤! 되세요 :)

 

봉화산순대

단계동 1100-1 ( 강원 원주시 백간공원길 19-1)

매일 08:00 - 22: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