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단계동] 시원한 골뱅이탕에 소주 한잔 하실래예? 모듬전과 국물이 일품인 배꼽골뱅이 zip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20. 3. 27. 08:00

본문

여러분 맛하!

( 맛집이 하이라는 뜻ㅋ )

 

안녕하세요 맛집이입니다~~

오늘은 단계동 술집

모둠전과 골뱅이탕 맛집인

배꼽골뱅이zip을 소개하려합니다.

 

비오는 날 떠오르는 것은?

정답! 막걸리! 그리고 파전!

근데 저는 비가오면 배꼽골뱅이집이 그렇게 생각이 나더라고요 ㅋㅋ

모둠전에 막걸리를 먹어도 좋고~

골뱅이탕에 소주를 마셔도 좋고 캬~~~~~~

 

생각만해도 기분 좋게 취하는 느낌입니다.

아무래도 술자리다보니 메뉴판 찍을 정신이 없었네요 ㅠㅠ

글로 메뉴 알려드리고 바로 골뱅이탕 사진 들어갑니다~

모둠전은 못찍었어요 ㅠㅠ

다음에 가면 꼭 찍어오도록 하겠습니다 :(

배꼽골뱅이(작은놈) 15000원 / 배꼽골뱅이(큰놈) 22000원 / 골뱅이쫄면무침 15000원

모듬전 18000원 / 해물파전 15000원 / 해물김치전 15000원

육전,동태전,미나리굴전,감자전 등등이 있습니다 <- 얘네는 안먹어봤어요 ㅎㅎ

 

자 오늘의 주인공 배꼽골뱅이 사진 들어갑니다~~~

배꼽골뱅이는 이름에서도 알수있다시피 배꼽골뱅이zip의 대표 메뉴입니다.

보통 골뱅이소면이라고 생각하실텐데 골뱅이소면이 아닌 골뱅이탕입니다!

크 비주얼 멋지죠? 양은냄비에 골뱅이가 한가득 들어있어서

처음 보시는 분들은 감탄사를 내게 되실거에요 제가 그랬거든요 ㅋㅋ

이 골뱅이탕 맛에 빠져서 시원한 국물이 생각날때면 배꼽골뱅이로 방문하고 있습니다 :)

더 먹음직스럽게 보이도록 접사 찰칵!

크 정말 소주를 부르는 국물이에요

제 지인들도 그렇고 골뱅이탕하면 다들 의아해하더라고요

하지만 한번 가보더니 저보다도 더 많이 찾아가더라고요

그만큼 국물 맛집입니다 :)

물론 골뱅이도 쫄깃 쫄깃!

큼직한 골뱅이 반으로 잘라서 한입에 옴뇸뇸뇸뇸뇸뇸뇸뇸~

 

단계동에 나왔는데 항상 가던 술집이라 지겹다거나

비가 내리는데 전에 막걸리 한잔 하고 싶다던가

시원한 국물이 생각나실 때 한번 방문하시면 후회 없으실 겁니다.

 

아 그리고 개인적으로 해물김치전은 정말 비추드립니다 ㅋㅋㅋㅋ

해물파전보다 해물김치전이 더 땡기길래 먹어봤는데

제가 먹었을땐 해물도 많지 않았고 맛도 그닥이었어요 ㅎㅎ

뭐 각자 입맛은 다른거니까요 !

 

골뱅이탕과 모둠전은 존맛탱! JMT! 원주 맛집 단계동 맛집

배꼽골뱅이 zip 추천합니다 :)

 

광고 알바가 아닌 제 돈주고 직접 사먹고 쓴 글입니다.

개인마다 입맛의 차이가 있다는 점 감안하고 봐주세요 ^^

 

배꼽골뱅이집

강원 원주시 단계동 827-4 ( 강원 원주시 금불4길 11 1층 )

매일 18:00~02:00 매월 첫째/셋째주 일요일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