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단계동] 롯데리아 1인혼닭 내돈내먹 리얼 후기 롯데리아 원주단계점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20. 3. 29. 08:00

본문

여러분 맛하!

(맛집이 하이라는 뜻)

 

여러분 안녕하세요 맛집이입니다.

오늘은 롯데리아에서 새로 출시한 1인혼닭 리얼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혼자라면!!!! 1인혼닭 이라고 광고를 하길래

한번 시켜보았습니다.

1인혼닭 10000원이라고 적혀있지만

배달은 12000원입니다.

 

사진 보여드릴게요

띠용... 1인혼닭이라고해서 작을건 예상했지만 이렇게 작을줄은 몰랐네요.

어? 이거 어디서 많이 본 모습인데????????????

어디서봤더라..... 한번 뒤집어 볼까?

앗...! 아앗....!

이거 완전 드래곤볼 야무치 재배맨한테 당했을때 모습이랑 똑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절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자르기 전에는 너무 많이 튀긴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거무튀튀해서요. 그리고 크기도 너무 작아서

치킨보고 죄책감 들기는 처음이었습니다...

너무 어린 것을 잡은건 아닌가 하고요...

병아리와 닭 중간에 사춘기 청소년쯤 그런 애를 잡은거 같은 느낌...

자르고나니 또봉이치킨이나 가마치통닭같은 옛날통닭 느낌이 나네요

치킨. 통닭이라 맛이 없을수는 없었지만

테이크아웃을 해야지만 10000원이고 배달하면 12000원이라는

말도 안되는 가격에 놀라고 작은 크기에 또 놀라고

거무튀튀한 모습에 또또 놀라고

이놈의 호기심이 참 문제입니다.

 

 

아무튼 너무 궁금해서 못참겠다 꼭 먹어봐야겠다 하시면

그래도 안드시는걸 추천합니다 ㅎㅎ

저는 그냥 또봉이치킨이나 가마치통닭에서

두마리 12000원에 테이크아웃해서 먹을래요~

 

광고 알바가 아닌 제 돈주고 직접 사먹고 쓴 글입니다.

개인마다 입맛의 차이가 있다는 점 감안하고 봐주세요 ^^

 

맛집이는 이만 물러갑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