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달의민족] 배민이 치킨뿌린다!!! 공짜로 치킨먹기!!!!!! 쿠폰!

카테고리 없음

by ~♪ 2016. 7. 27. 00:09

본문

여러분 리얼 꿀정보 허니정보 들고왔습니다!!!!!
바로바로바로!
중복을 기념하여 배달의민족이 공짜로 치킨 쿠폰을 뿌린다는 사실!
부산행 영화포스터 따라서 만들었는데
진짜 잘만든듯ㅋㅋ

기간은 7.27 수요일 11시부터
선착순!!!!!!!!!
무려 1000명!
공짜 치킨쿠폰을 다운받고 행복행 열차를 탑승하라!!!! ㅋㅋㅋㅋㅋㅋ

아주 난리나겠네요ㅋㅋㅋ
스마트폰 무한터치!

카카오톡으로 공유하면 열명추첨해서
또 준다니까 카톡으로 지인에게 공유하시고
공짜치킨드세요!

주의사항도 꼭 확인하시고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