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봉산동] 냄새없고 질기지않은 막창집 봉산동 큰집막창!

원주 맛집 리얼 후기

by ~♪ 2016. 3. 22. 17:52

본문

소주생각날때 막창에 소주 한잔 캬~

 

요즘 날씨가 많이 풀렸죠?

저녁에 나가면 추웠었는데 요즘은 선선하니 참 좋네요.

소주생각나서 큰집막창으로 갔습니다.

예전부터 자주 다니던 가게에요ㅎㅎ

 

 

 

국내산 1인분에 만원입니다.

냄새도 안나고 질기지도 않고 고소한 거기다 소스까지 맛있는 막창집이에요.

가장 좋았던건 사장님께서 살갑게 대해주셔서

형님형님하면서 많이 떠들었네요 ㅋㅋ

덕분에 음료수는 서비스로 뙇!

멀리 사시는분들도 찾아가시라는 말씀은 못드리겠네요.

봉산동 사시거나 가까운 곳에 사시는분들은

가보셔도 후회 없을 것 같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